본문 바로가기

TBA Introduce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안내

시상소개

Home > 시상안내 > 시상소개

현명한 소비와 진정성 있는 브랜드의 상생

TRUST BRAND
AWARDS

현명한 소비자가 주목한 진정성 있는 브랜드 어워드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과도한 마케팅과 과잉 정보의 혼선으로 인해 실망한 소비자들의 길잡이, 브랜드의 신뢰도를 가늠할 수 있는 잣대!
소비자가 직접 인정한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하는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을 실시합니다.

현명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바탕으로 한 신뢰할 수 있는 명품 브랜드의 품격을 확인하십시오!

기대효과

Home > 시상안내 > 기대효과

  • TRUST BRAND
    객관적인 신뢰도 평가

  • 공신력 확보 및 브랜드 가치 증대를 위해 100%소비자 리서치를 진행합니다.
    이를 통한 공정하고 객관적인 신뢰도 평가가 이루어집니다.
  • TRUST BRAND
    브랜드 가치상승

  • 저명 언론매체를 통한 보도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상승 시킬 수 있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 TRUST BRAND
    소비자의 구매동기강화

  • 시상식을 통해 브랜드 신뢰를 구축하고 소비자들의 구매동기를 강화시킵니다.
    이로 인해 소비 형태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선순환 구조가 형성됩니다.
  • TRUST BRAND
    기업 경쟁력 향상

  • 신뢰 브랜드의 부가가치 경쟁력을 확인하고 향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시킵니다.

시상개요

Home > 시상안내 > 시상개요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2019 TRUST BRAND

  • 주최
  • :
  •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
  • 주관
  • :
  •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운영사무국,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
  • 일정
  • :
  • 사전기초조사 : 2018년 9월 3일 ~ 2018년 10월 5일
    신청서접수 : 2018년 10월 8일 ~ 2019년 2월 22일
    심사위원상 심사 : 상시진행
    조사집계 / 결과발표 : 심사 이후 개별 통보
  • 시상식
  • :
  • 2019년 3월 12일 화요일 오전 10:00~
  • 응모분야
  • :
  • 부문별 대상 - 기업, 공기업, 지방자치단체 공적심사 100%
    심사위원상 - 친환경브랜드, 명품브랜드, 웰빙브랜드, 고객만족브랜드, 글로벌브랜드, 서비스혁신브랜드 공적심사 100%
  • 응모방법
  • :
  • 1. 참가신청서 1부 (팩스 또는 이메일 접수)
    2. 공적서 1부 (이메일 접수)
    3. 인쇄자료 및 사진 등 증빙 자료 (이메일 접수)
    4. 후보 브랜드 CI / BI (광고용 AI확장자 파일)

수상브랜드특전

Home > 시상안내 > 수상브랜드특전

TBA 시상식

2018년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수상사와 함께한 현장 이미지입니다.

시상식사진1

이전

다음

  • 시상식사진1
  • 시상식사진2
  • 시상식사진3
  • 시상식사진4
  • 시상식사진5
  • 시상식사진6
  • 시상식사진7
  • 시상식사진8
  • 시상식사진9
  • 시상식사진10

TBA 엠블럼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수상 기업과 단체에게 온.오프라인을 통해 홍보활동을 할 수 있는 엠블럼(로고)을 제공해 드립니다.

기본형 엠블럼
[ 기본형 ]
원형 프레임 엠블럼
[ 원형 프레임 ]
리본 조합 프레임 엠블럼
[ 리본 조합 프레임 ]
메달형 엠블럼
[ 메달형 ]

TBA 상장,수상특전

소비자들에게 온.오프라인으로 수상내역을 홍보할 수 있는 자료 제공 ( *본 이미지들은 실물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상장

    [ 상장 ]

  • 상패증정

    [ 상패증정 ]

  • 온라인배너

    [ 온라인배너 제공 ]

TBA 오프라인 기사

한경비즈니스에 실린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특집기사 한국경제신문의 자회사로 매주 6만부 이상 발행되고 있는 경제주간지입니다.

  • 한경비즈니스 잡지1
  • 한경비즈니스 내지1
  • 한경비즈니스 잡지2
  • 한경비즈니스 잡지3

TBA 오프라인 연합광고

시상식 당일 한국경제신문 연합광고 매일 50만부 이상 발행되는 경제전문지입니다.

  •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표지 블루
  •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표지 화이트
  • 서울경제신문 1

TBA 온라인보도

포털사이트를 통해 키워드 기사 노출 (10회 제공)

  • STEP 1

    언론매체를 통해
    홍보사항, 주요상품
    온라인 배포

  • STEP 2

    언론매체 배포를
    기본으로 포털사이트
    검색으로 노출

  • STEP 3

    콘텐츠가공을 통해
    광고가 아닌 기사로
    설득력을 높임

  • STEP 4

    고객이 직접
    키워드 검색을 통해
    관련기사 접함

다음광고 현황 / 네이버광고 현황

엠블럼

Home > 시상안내 > 엠블럼

시상명칭은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이며 현명한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명품브랜드에 주어지는 가치있는 상입니다.

엠블럼 의미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의 엠블럼은 소비자와 기업이 서로를 마주보며 악수하는 모습을 그리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상호 믿음과 신의를 구현하고자 했습니다.

기본형 엠블럼 소비자와 기업의 결속력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와 기업의 믿음이 일방적이 아닌, 상호간의 진심이 마주할 때 결속력을 가지게 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본형 엠블럼 최고 브랜드의 권위와 명예

권위와 명예를 상징하는 왕관을 그려 가치 있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제공 엠블럼

기본형 엠블럼
[ 기본형 ]
원형 프레임 엠블럼
[ 원형 프레임 ]
리본 조합 프레임 엠블럼
[ 리본 조합 프레임 ]
메달형 엠블럼
[ 메달형 ]
수상브랜드 바로가기 소개서 바로가기 한경business 상단으로